엘지 U+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LG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LGU+ Mobile -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후 1분 미리듣기 밖에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월 ‘이용권 등록’ 후 엠넷App에서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미 등록 시 1분 미리듣기만 제공)         

※ 이용권 등록 방법
- 엠넷APP > 좌측 상단 ≡ 버튼 터치 > 프로필 > 내 이용권 >  보관중인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하기      




LGU+ Mobile -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LGU+ Mobile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합니다.




LGU+ Mobile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 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되요.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이동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공란 입력 시(스페이스바 설정) 그대로 서비스에 반영되어 아무런 문구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으니 확인 해주세요.



LG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본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