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엠넷] Mnet APP 업데이트 해야 하나요?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App 업데이트는 필수 사항입니다.
[Mnet APP > 설정 > 버전정보] 에서 현재 버전 확인 후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 및 이용 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 를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비용은 무료입니다.




LGU+ Mobile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