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LGU+ Mobile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LGU+ Mobile -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 On/Off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On 시에는 검색창에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가 보여지며, 검색창 우측에 홈페이지 진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LGU+ Mobile -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후후-유플러스] 단축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단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키패드 화면 > 오른쪽 상단 버튼 > 단축번호 설정
2. 키패드 화면에서 특정 숫자를 길게 클릭하여 등록





LGU+ Mobile -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가 무엇인가요?

‘공유정보’란 수신받은 번호(모르는 번호)에 대해 내용을 등록하면 다른 후후 이용자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등록한 공유정보와 함께 등록자의 휴대번호 끝 4자리(예 : 1**4)만 표시되며, 다른 정보는 전혀 공개되지 않습니다.





LGU+ Mobile -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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