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하여 가스잠그미 기기를 뺀 뒤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문의해 주세요.
 
① 가스밸브 손잡이 테두리인 검은색 원형커버를 여세요.
② 나사 2개를 모두 해제해 주세요.
③ 설치된 가스잠그미 기기가 분리됩니다. 원래의 가스밸브 손잡이를 이용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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