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LGU+ Mobile -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U+ Mobile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웹 발신 문자알림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





LGU+ Mobile -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LGU+ Mobile - [널지켜줄게] 설정 시에 법정대리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법정대리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상담사에게 법정대리인 정보 확인과 자녀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를 더이상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널 지켜줄게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 삭제는 단말기 상에서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시 이용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