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플러그] 플러그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LGU+ 스마트홈 - [플러그] 플러그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 플러그에 연결한 가전제품의 소비전력이 플러그의 사용 가능한 최대 전력 3.52kW보다 낮아야 합니다.
  이를 초과하면 안전을 위해 플러그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3kW 이하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모델명 SPD-02A, SPES-02A, SPTL-W01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 하나의 플러그에 여러 개의 가전을 연결하는 문어발식 사용은 위험합니다.
• KC 인증 가전제품을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에 연결하는 멀티탭은 반드시 접지 및 안전바가 있고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와 플러그가 손상되거나, 오래된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경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그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거실에 AI리모컨허브를 설치하여 거실에 있는 TV를 등록해 사용하고 있어요. 안방에 있는 TV도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적외선(IR) 방식으로,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없어야 합니다.
안방에 있는 TV를 음성 및 스마트폰 앱으로 켜고 끄려면, 안방에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설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 사용 도중에 갑자기 조명이 꺼졌어요. 왜 그런가요?

스위치에서 과열이 발생하면 안전을 위해 스위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 스위치 주변 환경을 확인한 뒤 스위치를 잠시 꺼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ㅍ[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LG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