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우선 USIM칩을 내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즉 LTE폰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등록된 단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Tablet, Pad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특정 단말군은 제조사와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원 불가 단말>
    CA-201L / LG-F120L / LG-F160L / LG-F100L / LG-F320L  IM-A910L / IM-A900L / IM-A890L / IM-A870L / IM-A860L / IM-A850L  IM-A830L / IM-A820L / IM-A725L / IM-A780L / IM-A720L / IM-A690L







LGU+ Mobile -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PC에 전송 후, PC에서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려는데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인 경우입니다.

인증서 발급기관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안전한가요?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결제 시 인증번호와 가상카드번호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분실 및 복제 시에도 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분실한 스마트폰 등으로 타인이 로그인 시도할 때 이미 잠금 상태가 되어 로그인 비밀번호를 알아야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회 이상 로그인 오류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앱 실행이 불가하며, 백신 프로그램, 키패드를 통한 해킹 방지를 위한 보안키패드 적용, 스마트폰과 시스템간 데이터 암호화가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할 경우, 상대방에게 나의 번호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