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스마트홈 앱으로 가스밸브를 열 수 있나요?

LG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스마트홈 앱으로 가스밸브를 열 수 있나요?
안전성 측면에서 가스밸브 열림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LGU+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 LED 램프에 빨간색 불이 4~5초 정보 깜박거립니다. 문제가 생긴 건가요?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AAA 배터리 2개를 교체해주세요.






LGU+ 스마트홈 -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플러그와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한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선풍기 전원선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② U+스마트홈 앱 실행 → [자동실행] → [자동실행 만들기+]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선택하기
→ 화면 하단 [다음]을 누르세요.
③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선택하세요.
   
※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 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 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 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간편버튼] 동시실행을 만들 때, 스위치는 몇 개까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수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