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무선컨텐츠 이용료란 무엇인가요?

LGU+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무선컨텐츠 이용료란 무엇인가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무선 컨텐츠 이용요금은 인터넷전화 단말기 메뉴중 아이허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뉴스, 쇼핑, 생활, 벨소리 다운로드 등 무선컨텐츠 이용시
발생되는 요금입니다.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U+ 전화 -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전용 와이파이폰 단말기의 경우 무선콘텐츠서비스 아이허브를 통해 벨소리, 사진을 다운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금 : 건당 별도 부과)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U+ 전화 -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3년) 이내에 해지 시 단말 정가 대비 차액(단말보조금 및 단말 잔여할부금)이 부과 됩니다.






LGU+ 전화 -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3년) 이내에 해지 시 단말 정가 대비 차액(단말보조금 및 단말 잔여할부금)이 부과 됩니다.




LGU+ 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LGU+ 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 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