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LGU+ Mobile -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LG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사이트의 오류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U+ Mobile -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LG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이용사이트 등록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이용사이트관리’에서 사이트 확인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방법과 같이, 이용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를 클릭하시고 가입절차를 진행하셔도 사이트 등록이 완료 됩니다.
또한, 이용(제휴)사이트에서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가입절차에 따라 이용사이트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등록 시 별도의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의 번호만 변경 시 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되며, 통신사 이동을 한 경우는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LGU+ Mobile -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100%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