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LGU+ Mobile -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30,8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0.99원
○ 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 제공 80건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U+ Mobile -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LGU+ Mobile-[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차감된 금액과 청구서에 할인된 금액이 다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월중 가입을 하실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선 차감되나 사용하신 요금은 전월 사용 일수 기준으로 사용하신 일수만큼 월별로 나눠서 후 청구됩니다.
            
이 때문에 멤버십 차감액과 청구서 내 할인액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나, 실제 할인율 및 할인금액은 동일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