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LG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LGU+ Mobile -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LG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앱마켓(구글플레이,앱스토어)을 통해서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이 가능하나요?

앱을 직접 다운로드 받고, 절차에 따라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무엇인가요?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




LGU+ Mobile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PC에서도 지니뮤직 음악감상을 이용할 수 있나요?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는 지니뮤직 모바일 앱에서만 음악감상 및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두 개의 폰으로 가입 가능한가요?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