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Mobile -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U+ Mobile -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단말기 상에 저장된 인증서는 남아있습니다.

번호이동 전에 인증서는 모두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