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데이터 백업을 위해 구글 클라우드 로그인이 필요하나요?
데이터 백업을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에 구글 드라이브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이 안 된 상태에서 휴대폰을 분실하면 사진, 주소록 등 데이터 백업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 로그인해 주세요.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휴대폰분실보호’ 앱 설치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잠금화면 분실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잠금 모드를 실행했을 때 분실 휴대폰 잠금 화면에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전화번호 등을 미리 등록해두면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더 빨리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금메시지는 변경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분실 휴대폰 화면에 적용되며, 음성으로 읽어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PIN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www.mfinder.co.kr에서 [휴대폰 원격제어]를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따라해 주세요.
- 화면에서 [PIN번호를 잊으셨나요?] 누르기 →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본인인증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PIN번호 재설정 이메일 발송하기 → 이메일 확인 후 PIN번호 재설정하기




LG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잠금모드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이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도록 원격으로 잠금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