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LGU+ Mobile -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인터파크, YES24 티켓,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했을 경우, 각 구매처를 통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 / 09:00~18:00)
※ YES24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YES24티켓 고객센터(1544-6399 / 09:00~18:00)
※ 구글Play스토어,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아이돌플러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idolplus.help@gmail.com)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결제취소]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시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요청사항





LGU+ Mobile - [아이돌플러스] 티켓 관람코드 입력기한을 놓쳐서 등록이 불가합니다.

1) 아이돌플러스에서 온라인 관람권을 구매하신 경우, 아이돌플러스에서 로그인 후 별도 관람권 코드 입력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2) 인터파크(YES24)에서 온라인 관람권을 구매하신 경우, 공연 시작 이후에는 관람권 코드 등록 불가합니다.
관람권 코드 입력 불가로 공연을 시청하지 못한 경우 시청 이력 확인 후, 미시청(시청 시간 3분 이하) 확인 시 환불 절차를 진행해 드립니다.
결제 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 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LGU+ Mobile - [아이돌플러스] 결제취소만 접수하면 환불받을 수 있는 건가요?

공연 시작 전 결제 취소 접수를 하시면 결제 취소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
공연 종료 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시청 시간이 3분 이하일 경우에만 환불 처리되며 결제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시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LGU+ Mobile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와 지원하지 않는 국가가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LGU+ Mobile -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 → [가입]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LGU+ Mobile -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설정] → [더보기] → [나의 계정관리] → 서비스 해지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