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모션키]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하나요?

LGU+ Mobile - [모션키]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하나요?
사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LGU+ Mobile - [모션키]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정보도 모두 삭제되나요?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으면 앱을 다시 설치하거나 기기 변경 후에도 등록한 정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화면을 캡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화면을 촬영한 사진은 신분증으로서의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신분증] → [이용내역]을 누르면 최근 1년 간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운전면허증도 삭제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운전면허증도 삭제됩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 검증자는 내 운전면허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는 건가요?

모바일운전면허증은 QR코드 및 바코드를 통해 검증자에게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 전달합니다.
편의점에서 성인 인증을 위해 사용하면, 성인 여부만 확인되고 그 외의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전국 CU 및 GS편의점에서 신분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처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추가되는 이용처는 PASS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유효하지 않은 면허증이라고 나와요.

실물 운전면허증이 면허 취소 및 갱신된 경우입니다. 앱에서 삭제 후 유효한 운전면허증으로 다시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한 운전면허증이 정지되었다면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발급일, 식별번호가 '미표기'로 나와요.
2014년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는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 식별번호가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등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로교통공단 고객센터 1577-11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