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도중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나요?

LGU+ Mobile -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도중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나요?
다운로드에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보관함에는 정상적으로 요금이 부과된 콘텐츠만 저장되오니 보관함에 콘텐츠가 없다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은 것입니다.
         
또한, 과금 시에는 과금 결제 SMS가 발송되오니 과금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관함 경로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LGU+ Mobile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LGU+ Mobile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월요일마다 자동변경이 안 돼요.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 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LGU+ Mobile - [벨소리] 저장된 벨소리를 어떻게 지우나요?
다운받은 벨소리는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삭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삭제 기능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 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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