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LGU+ Mobile -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LGU+ Mobile - [06당월한도차단] 060 당월한도차단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060 당월한도차단 서비스는 U+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본 부가서비스입니다.





LGU+ Mobile - [06당월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발신을 차단한다는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이 청구되었어요.

통화 도중에 060번호 발신 정보이용료가 부가세 별도 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통화까지는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과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을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06당월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미납요금과 이번달 현재까지 사용한 060정보이용료를 납부해야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U+ Mobile - [06당월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U+ Mobile - [06당월한도차단] 청소년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 가입 고객은 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06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를 자동 차단하고 있고, 선불 요금제는 별도 제한을 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 안에서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