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U+멤버스]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LGU+ Mobile - [U+멤버스]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U+멤버스 메뉴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 GS25 편의점에서는 소액결제와 U+멤버십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LGU+ Mobile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알뜰폰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알뜰폰 가입자는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알뜰폰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U+ Mobile -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LGU+ Mobile -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통신사 네트워크 오류로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및 일반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 해당 번호가 차단될 수 있으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Mobile -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움직임(motion)+열쇠(Key)의 조합어로, 사이트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휴대폰 흔들기, 기울이기, 밀기 등 간단한 모션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Mobile - [U+카카오내비] 앱 다운로드받을 때 데이터 이용요금은 무료인가요?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데이터에서 차감되며, 기본제공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에는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LGU+ Mobile - [U+카카오내비] 회전 구간에서 화살표는 어떻게 보여지나요?

블루카펫 차선 경계면에 입체 화살표가 이동해야 할 방향으로 표시됩니다.
일반 도로에서는 150m 전, 고속 및 고속화 도로에서는 300m 전에 보여집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