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LGU+ Mobile -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오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음성 통화가 가능한 모든 휴대폰 및 전화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이는 ARS를 이용하려면, 음성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이어야 합니다.




LGU+ Mobile -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오토콜] 미성년인 고객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와 꼭 통화해야 하나요?

아니요. 직접 통화도 가능하지만 ‘운전자 즉시 호출’ 기능을 이용하면, 통화 연결 없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달되며, 수신 결과를 호출자에게 알려드립니다.




LGU+ Mobile -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U+ Mobile -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