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이폰은 뮤직벨링 APP이 없는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LGU+ Mobile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이폰은 뮤직벨링 APP이 없는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 이용 고객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콘텐츠를 설정하거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음 외에 가요, 팝 등 다른 음원을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도 있나요?
해당 부가서비스는 6가지 기본음 외에 다른 음원을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6가지 기본음만 무료이며, 가요, 팝 등의 음원을 이용하면, 유료 결제 음원 콘텐츠로써 별도의 정보 이용료(유료)가 발생합니다.
이때 별도의 음원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선택한 콘텐츠가 휴대폰에 저장되지는 않습니다.





LGU+ Mobile - [U+영화월정액] PC에서 영화를 감상하면 영상이 끊기거나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권장 사양 보다 PC 사양이 낮으면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아래 권장사양을 확인해 주세요.
- CPU(저장 장치) 권장사양 : Core 2 Duo E8500 이상
- RAM(저장 공간) 권장사양 : 2GB
- 비디오 카드 : ATI , NVDIA 등 외장형 VGA
※MAC 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U+ Mobile -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를 늘릴 수 있나요?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는 늘릴 수 없습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본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U+영화월정액] 앱 푸시 알람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아래에 따라 해제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알림허용' 해제하기
-아이폰 : 휴대폰 메뉴 내 [설정] → [U+모바일tv] → [알림] → '알림허용' 해제하기




LGU+ Mobile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