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SK 7모바일 |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자사에서는 보험가입제도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던 휴대폰도 가입 가능한 롯데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 보험을 소개해드립니다.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 보험은 방문없이 휴대폰에서 바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보험 전용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하며, 휴대폰 보험혜택을 받아도 이동전화서비의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보상 접수도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전화로도 보상 예약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동전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2019년 이후 출시단말기는 중고폰도 이용 가능한 보험입니다.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선불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선불서비스란 요금을 미리 충전 후, 충전 한도 내에서 이동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제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7mobile 선불서비스는 가입비 및 약정이 없고, 최소충전금액도 10,000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단기사용자 및 요금제한을 하고 싶은 고객, 미성년자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SK 7모바일 | 무료통화 사용량 혹은 잔여 무료통화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무료통화 사용량/잔여량 체크는 "홈페이지 > 나의서비스 >사용량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망내영상통화/망외음성통화 사용량 및 잔여량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G 정액형 요금제 및 LTE 요금제를 사용시, 사용량/잔여량에 대한 SMS이 자동 발송됩니다. (단,월중에 정지이력 있으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①음성: 30분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②SMS: 10건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③데이터: 50% 잔여시, 20% 잔여시, 10%잔여시, 모두 소진시






SK 7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이전통신사의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이전통신사(전 사업자)로 복귀하는 철회를 신청하는 경우, 번호이동가입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철회신청 이후 3일 이내 이전통신사로 신규가입 하셔야만 고객님이 누리던 기존혜택이 유지됩니다

단, 구식별번호(011/016/017/018/019)의 재사용, 폐지요금제의 재가입 등은 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성 제도?
사용번호 그대로 이용하면서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 제도
- 새로운 통신사에 번호이동신청시 전통신사 서비스 해지와 새로운 통신사 가입이 동시에 처리됩니다.

비용 납부
-가입비:16,500원(VAT포함) , 번호이동수수료:800원(VAT포함)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번호이동제한기간
- 번호이동한 고객은 3개월간 다시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 단,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사유등의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당일 포함 15일 (D+14일)
 *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사업자의 대리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5일)

번호이동 가능 업무시간 (번호이동 지원센터 운영시간
- 10시 ~ 20시 (토/일/공휴일 모두 오픈)
-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1. 시행일 : 2015.03.01(일) ~
2.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단, 신정, 구정, 추석 당일은 제외)






SK 7모바일 |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신규가입은 가능한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SK 7모바일 |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번호이동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충전형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개통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개인, 외국인 고객님 모두 가입이 가능하시며, 유심비/할부수수료는 별도 발생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센터(1599-350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MOBILE(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