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요금안내서((구))청구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SK 7모바일 |요금안내서((구))청구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5일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이후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요금안내서((구))청구서) 상에는 기재가 될 수 있으나 실 청구금액에는 미납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의 충전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고객센터(가입자 휴대폰 114, 080-899-0999 : 무료 / 02-1599-0999 : 유료)또는 ARS(휴대폰 #55 또는 010-5200-8888)을 통한 충전,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금액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2. 가상계좌 : 고객센터에서 발급받아 이체해서 충전 3. 계좌이체 : 홈페이지에서 계좌이체로 충전 4. 7mobile 충전카드(PPS카드) : 구매 후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5. 자동충전 : 고객센터에서 자동충전 신청, 이후 잔액이 일정금액 미만으로 떨어질 때, 등록된 계좌에서 설정된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서비스




SK 7모바일 | 충전형서비스의 충전은 언제 하면 되나요?

잔액이 남아있더라도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요금충전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입금 은행 거래제한 시간등으로 인해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선불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수신/발신 다 정지되면 해지되는 건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었을 경우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이 때, 수신 및 발신이 동시에 정지되는 것은 아니며, 발신이 먼저 정지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에 수신이 정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는 발신없이 수신 위주로만 사용 가능한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지 않았으면, 발신과 관계없이 수신전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충전형 요금제별로 기본료 일차감이 되는 상품에 의해 잔액이 소진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는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0원)되면 발신은 제한되고, 발신일 유효기간 후 1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일 유효기간까지 종료되면 수신도 제한됩니다.




SK 7모바일 |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이메일과 우편 또는 문자청구서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은 지로납부, 은행자동이체 납부,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자동이체, 가상계좌납부 방법이 있습니다.
※ 타사 서비스 (060, 국제전화 등등) 이용요금의 경우 타사의 청구 기준에 따라 달라질수있습니다.





SK 7모바일 | OTA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OTA 개통방식은 수동 OTA 개통과 글로벌 OTA 개통방식이 있습니다.
ㆍ수동 OTA 개통: NAM Setting(Number Assignment Module)#758353266#646# 눌러서 개통 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SKT 이용형 단말기로 국내 제조사 단말.

ㆍ글로벌 (자동) OTA 개통: 전산처리 완료 후 USIM카드를 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개통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비SKT형 단말, KT등 타사 단말 및 외국산 단말

(2011년 이후 출시 iPhone, HTC, SONY ERICSON, 모토로라 및 국내제조사의 레처런스형 단말‘갤럭시넥서스’등)

☞ 주의 사항
. 글로벌 단말은 OTA개통 시 글로벌 OTA개통방식 적용

. 글로벌단말기 OTA개통은 일반 단말기 OTA 개통과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758353266#646# 을 입력하면 안됨.

. 전원을 켜고 SKT 로고가 뜬 후 개통 완료 시점까지 대략 2~3분, 최대5분 정도 소요, 개통 오류 방지를 위해 개통 진행 중 어떤 조작도 하면 안됨

※ 레퍼런스 단말기란?
스마트폰 제조사와 애플리케이션(앱) 개발자들에게 기준이 되는 휴대전화 기기로13년 1월 현재 대만 HTC사가 만든 넥서스원, 삼성전자가 진저브레드를 탑재한 넥서스S, 아이스크림샌드위치를 탑재한 갤럭시넥서스안드로이드 4.2인 젤리빈을 탑재한 LG전자의 넥서스4가 있음.) "



출처  SK 7MOBILE(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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