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외국인도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SK 7MOBILE | 외국인도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신청서 내 본인 인증 후 온라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셀프 개통을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SK 7MOBILE | 개명하였는데 홈페이지 이름은 어떻게 바꾸나요?

개명하신 고객님이라면, 먼저 고객센터 (114)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후 홈페이지를 다시 로그인하시면, 변경된 이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SK 7MOBILE | 친구추천 포인트 적립 한도가 있나요?
피추천인이 신규로 가입을 할 경우 월 최대 10건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SK 7MOBILE | 친구추천시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부정한 방법으로 친구추천이 이루어질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됩니다.
예시 )
         1. 신청서 작성시 추천 ID로 본인 ID를 입력하는 경우
         2. SNS 등을 통해 과다 추천 및 포인트 수취 후 피추천인 해지를 유도하는 경우
         3. 사은품 수령 및 포인트 수취 만을 목적으로 회선을 가입하고 즉시 해지하는 경우





SK 7MOBILE |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SK 7MOBILE | 홈페이지에서 가입사실확인서(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나의서비스>가입정보조회에서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사실확인서 조회 및 출력은 원소유단말기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전 사용 단말 혹은 현 사용 단말기(유심기기변경 단말)에 대한 증명서는 고객센터(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1:1 고객상담 문의 등록 후 답변 확인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1년 7월 1일부터 1:1 고객상담 문의등록은 회원에 한해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7/1 이전에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글은 작성일로부터 2개월간 조회가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관기간 경과로 인해 답변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문의하신 고객님은 1년간 보관되어 문의내용 및 답변 확인 가능)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내역과 로그인 후 문의하신 내역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비회원 문의내역은 로그아웃 후 문의하신 연락처,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7MOBILE | 통신장애 대비하여 이용자 행동요령이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행동요령을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행동요령)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noticeView.do?cntId=395
 


출처  SK 7모바일[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