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해외호텔] 체크인 하기위해 호텔에 도착했더니 예약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AUCTION [해외호텔] 체크인 하기위해 호텔에 도착했더니 예약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러한 경우가 발생하는 이유는 호텔측에서 고객님의 예약을 찾지 못하거나, 혹은 비슷한 이름으로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우처에 표기된 현지 업체로 연락을 주시거나 그것이 여의치 않을 경우 우선 고객님의 카드를 오픈하시고 체크인 하신 후에 당사로 연락을 주시면 현지 업체와의 빠른 확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오픈하신 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도록 처리해드립니다.
연휴나 휴무일 등으로 연락이 어려워 고객님의 카드로 결제하고 체크아웃 하신 경우 현지에서 사용하신 영수증을 당사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른시간내 고객님의 결제는 취소해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AUCTION [국내선 항공] 항공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국내선의 경우 출발당일 탑승 한시간전까지 해당항공사 카운터에서 고객님의 예약번호를 말씀하시면 발권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선 탑승 시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항공권은 출발20분전 마감됩니다. (만석인경우 대기자 우선으로 처리됨)




AUCTION [해외호텔] 비행기 연착, 날씨 그외 기타 사항으로 체크인이 늦어지거나 체크인이 하루 늦어집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고객님의 예약은 우선적으로 체크인 당일까지 투숙하시지 않더라도 객실이 확보됩니다.
그러나 체크인날 고객님께서 투숙하시지 않을경우 호텔측에서는 객실을 더이상 확보해놓지 않습니다.
따라서 체크인 날짜가 변경될 경우 미리 호텔에 통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체크인이 늦을 경우 소규모 호텔의 경우는 24시간 프런트가 운영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 호텔 문을 닫고 요청한 시간에만 문을 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반드시 미리 호텔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AUCTION [해외호텔] 체크인시 무엇이 필요합니까?

사이트에서 예약 후, 결제가 이루어지면 바우쳐(voucher)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바우쳐와, 고객님 여권을 프런트에 제시하시면 되며, 호텔별 체크인 규정에 따르시면 됩니다.

때에 따라 보증용 신용카드및 기타 요금 (City Tax, Energy Charege, Resort Fee 등)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특히, 한국인의 경우 이름의 영문 표기가 간단하여, 호텔 프런트에서 예약리스트 확인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바우쳐를 지니고 체크인 하시기 바랍니다.




AUCTION [국내선 항공] 국내선 결제했는데 티켓을 미리 받을수 있나요?

결제하신 국내선 항공권은 출발 당일날만 공항 카운터에서 수령가능합니다.

국내선 항공권은 출발당일 출발 한시간전까지 해당항공사 카운터로 가셔서 예약번호와 탑승자의 신분증을 제출하시면 탑승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UCTION [해외호텔] 바우쳐가 무엇이며, 반드시 가져가야 하는지요?
바우쳐는 고객님의 투숙 상세 내역이 담긴 내용이 있습니다.
체크인시 여권과 함께 호텔 프런트에 제시하셔야 하며, 예약 확정 후 결제가 완료되면 바우쳐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바우쳐 없이 체크인할 경우 현지 호텔 프런트에서 예약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옥션  FAQ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