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 | 스마일캐시 결제가 안돼요.

옥션 [결제] 스마일캐시 결제가 안돼요.
스마일캐시 결제가 안되는 이유는 본인인증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옥션에서는 회원님의 스마일캐시 도용 방지를 위해 스마일캐시 결제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다른 결제방법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본인인증 시 유의사항
 1. 회원 본인명의의 [휴대폰, 공인인증서]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공인인증서 인증 일시중단)

2. 공인인증서는 범용(유료) 인증서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은행, 증권용 인증서 사용불가)

3. 스마일캐시 2채널 인증을 설정한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비밀번호' 인증이 추가됩니다.

4. 스마일캐시의 경우, 최소 10원부터 결제 가능합니다.




옥션 [결제] 상품대금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아래사항을 주의해 주십시오.
1. 은행에 입금하기 전 반드시 주문서를 작성해 주세요.
회원님의 마이옥션에 입금정보가 정확히 기재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2. 해당 상품의 주문상태가 "입금확인중"에 있으신가요?
먼저 마이옥션 홈 → 무통장 입금 주문에서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사유를 확인해 주세요.
여러 상품의 주문서를 작성하여 입금대기중이라면, 대기중인 전체금액의 결제총액을 입금해주셔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특히 장바구니로 결제 시, 전체금액에 맞추어 정확히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이 확인됩니다.

3. 주문서 및 알림톡 등을 통해 안내되는 입금기한 내에 반드시 입금해 주세요.
일반 상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1일 내에 입금이 필요하지만, 일부 상품의 경우 입금기한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주문서, 알림톡 등의 입금기한을 확인해 주세요.
기간 내에 입금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옥션 [결제] 현금영수증 용도 및 대상자 변경을 하고 싶어요.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및 대상자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옥션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용도, 대상자 변경 가능 기간
- 거래일자 1월 1일 ~ 6월 30일 → 해당 연도 7월 25일까지 변경가능
- 거래일자 7월 1일 ~ 12월 31일 → 다음 연도 1월 25일까지 변경가능
※ 기간에 따라 용도 및 대상자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용도 변경 방법
옥션 고객센터(T.1588-0184) 를 통해 용도 및 대상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용도 및 대상자 변경 처리 시 처리된 날짜로 날짜가 재반영 됩니다.

☞ 영수증, 세금계산서, 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tax_help@corp.auction.co.kr 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때 회원님 ID, 주문정보 외 기타 구체적인 내용을 보내주셔야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다른 문의는 문의메일 보내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옥션 [결제] 옥션 계좌번호와 예금주를 알고 싶어요.
옥션에서는 계좌번호가 따로 존재하는것이 아니라 회원님 개개인에게 "회원님의 전용 옥션계좌번호"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전용 옥션계좌번호는 마이옥션 상에서 결제정보를 기재하거나 스마일캐시 입금정보를 기재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회원님의 전용 옥션 계좌번호로 실입금시 예금주는 (주)옥션 회원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홍길동 회원인 경우 예금주는 (주)옥션 홍길동)


츨처:  AUCTION  많이묻는 질문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