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배송 진행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KT 배송 진행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보통 주문하면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완료 후 1~2일(주말제외)이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태블릿 신규가입인 경우에는 개통 후 배송이 되므로, 유심을 끼우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기변경인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주문하신 대리점으로 개통 요청(이름/연락처/신청단말기)을 하시면 개통이 진행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KT 데이터쉐어링에 가입하려면 가입비가 별도로 필요한가요?

별도 가입비는 없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KT 데이터쉐어링은 최대 몇 대까지 가능한가요?

메인이 되는 핸드폰 1대당 서브 태블릿 최대 9회선까지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합니다. LTE 패드는 2회선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3회선부터는 각 서브 태블릿 당 월 8,250원이 별도 청구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KT 외국인도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는 핸드폰을 선택하고 외국인 전용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서 작성 완료 후 필요서류(외국인 등록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단, 체류자격 및 잔여 체류기간에 따라 가입신청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주문/가입신청
KT 유심을 반드시 구매해야 하나요?

신규 구매시 필수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새로 구매하는 상품에 적합한 USIM(유심)을 가지고 계실 경우 사용이 가능하나, 초기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유심을 활용한 금융이력이 있을 경우는 초기화 불가).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