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집전화는 기본료가 왜 한가지 밖에 없나요?

KT 집전화는 기본료가 왜 한가지 밖에 없나요?
집전화 > 요금관련

아닙니다. 가입유형, 요금제 가입 유무에 따라 기본료가 다르며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확인 방법
ㆍ KT닷컴 > 상품 > 전화> 일반전화 > 집전화 > 옵션선택(정액형)



집전화 > 이용안내
KT 전화를 1대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 하시거나 100번으로 문의하시면
고객님의 정보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따른 가입절차 및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지사 및 KT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KT 전화신청시 번호는 어떻게 부여되나요?

KT 홈페이지(www.kt.com)를 통해 집전화 신청 시 희망전화번호 끝 번호 4자리 입력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만, 복수신청 등으로 인한 대표장치의 구성 및 연번호 부여를 위해서는 KT 고객센터(☎100번) 상담사와 부여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KT 국가유공자 유족은 집전화 요금이 할인이 안되나요?

전기통신사업법령에서 정한 지정 대상자만이 복지통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지 할인은 개인에 대한 혜택이 아니라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사람에 대한 지원의 일종입니다.
따라서, 독립 유공자가 아닌 일반 국가유공자의 경우도 본인이 다친(상이) 경우에 한해 적용되고 있습니다.





집전화 > 기타
KT 고객 전용계좌로 납부 시 무통장 입금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어떤 은행에서 입금하느냐에 따라서 수수료가 다르게 부과됩니다.
① 같은은행에서 창구 입금일 경우 : 수수료부과  
② 같은은행에서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일 경우 : 무료
③ 다른은행으로 입금 시에는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KT 아버지 명의로 된 집전화인데 아들이 장애인입니다.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집전화 계약자와 복지할인 대상자가 동일인 경우에 복지혜택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명의가 서로 다를 경우 복지할인 대상자 명의로 명의변경을 하신 후 KT 고객센터(☎ 100번)로 복지할인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케이티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