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본인의 전화를 1년간 중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KT 본인의 전화를 1년간 중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 기타

일정기간 동안 일반전화 이용이 어렵거나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전화 이용을 중단하실 수 있으며, 신청은 KT 고객센터(☎100번)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이용중단 기간은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까지 가능하며 매월 기본료의 30%가 부과됩니다. (부가세 별도)
단, 군입대 : 복무기간동안, 해외유학 입증 시 최대 1년 일시정지 가능




집전화 > 요금관련
KT 전화요금 영수증이 아닌 세금계산서로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KT는 겸용서식사업자 세금 정보 등록이 되어 있는 고객님께 보내는 명세서가 세금계산서 입니다.
 ① 세금 정보 등록을 원하실 경우 사업자 등록증 & 신청인 신분증을 준비하시어 KT 고객센터( ☎100번 )로 연락 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②  세금 정보 등록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명의자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명의자와 동일
    - 설치 주소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가 동일




집전화 > 요금관련
KT 이메일 청구서 등록을 하면 종이 청구서는 더 이상 발송하지 않나요?

네, 종이 명세서는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이메일+우편 명세서일 경우 이메일, 우편 모두 발송되며 우편은 명세서만 발송(내역서 없음)되고, 이메일은 상세내역까지 발송됩니다.
(이메일+우편 명세서 신청할 수 있는 대상 고객 :
개인/개인사업자/법인/관청/단체)





집전화 > 요금관련
KT 집에서 집으로 전화를 걸 경우 요금이 얼마죠?

집전화 시내 요금은 3분당 42.9원 이며 시외요금은 10초당 15.95원 입니다. (부가세 포함)
   - 할인시간대 , 설치 지역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요금확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 KT닷컴 > 상품 > 전화 > 일반전화 > 집전화 > 옵션선택(일반형) > 집전화(상세보기)




집전화 > 이용안내
KT [번호유지] 이사(이전)하면 왜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고객님께서 이용 중이신 전화회선은 지역별로 설치되어 있는 장비로 연결되는데 장비마다 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고객님께서 먼 거리로 이사하실 경우에는 연결장비가 변경되기 때문에 이에 따라 전화번호도 바뀌게 됩니다.
 
 ① 일정범위안에서 이사(이전)를 할 경우 『번호유지』 서비스를 통해 번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② 『번호유지』서비스의 요금은 1회선당 4,400원(부가세 포함)이며 신청 가능지역은 별도의 확인 이 필요합니다.
 ③ 가능지역 확인 및 자세한 문의는 KT 고객센터(☎ 100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기타
KT [명의변경] 명의변경이 왜 이렇게 까다로운가요?

명의변경은 상호합의에 의해 전화번호 소유권을 넘기는 것으로 향후에 발생될 고객의 전화 번호소유권에 대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하여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이 합의함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① 해당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KT 고객센터(☎ 100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kt.om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케이티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