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선불인터넷] 어떤 상품인가요?

올레 KT [선불인터넷] 어떤 상품인가요?
인터넷 > 상품정보

인터넷 상품 신청시 요금을 완납하고 이용기간 만료 후 자동해지되어 요금명세서 및 해지신청서 없는 인터넷 입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KT 인터넷의 DNS서버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KT 인터넷의 DNS 서버 주소는 168.126.63.1과 168.126.63.2입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공유기가 고장났습니다. 수리해주세요.

KT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장비 이 외의 고객님의 소유 단말 고장일 경우 점검이 어렵습니다. 해당 제조사로 문의 및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방문 시 KT 서비스/장비와 관계없는 고객님 댁내 사유로 인한 출동인 경우 출동비 1.1만원(부가세포함)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사항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선로거리, 선로상태, 기술방식, 접속자수,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프로그램 좀 설치해주세요.(엑셀, 한글, 게임 등)

답변고객님이 말씀하신 프로그램은 상용 S/W로, 구매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상용 S/W를 설치해 드리는 것은 어려우니 죄송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그램 전문 판매 업체(사이트) 또는 컴퓨터 구입업체를 통해서 문의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 모뎀을 새 것으로 해주세요.(재활용 모뎀 사용 시)

KT 에서 사용하는 모뎀은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으나, 고객님께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