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이사(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올레 KT TV 이사(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tv > 이용안내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27,500원(회선 당)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여러 상품을 설치/변경할 경우 할인 제공(집전화 제외)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이사할 때 TV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사용중인 셋톱박스와 연결된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영상] 장비 분리 방법 확인
☞ https://youtu.be/JReTY4jdiLM



tv > 이용안내
올레 KT TV 이사(이전)을 오늘 신청하면 오늘 개통되나요?

변경 희망일 3~4일 전에는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가 중단 된건가요?

'올레 tv 모바일'이 'Seezn'으로 브랜드명이 개편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28일)
앱스토어/원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레 tv 모바일' 어플을 업데이트하면, 자동으로 'Seezn'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용하시던 ID (KT ID, SNS 계정 ID, 전화번호 로그인)로 'Seezn' 어플에 접속하시어, 보다 편리해진 기능과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Seezn' APP은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이용 중이신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Seezn' 어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을 이용하시던 고객님은 기존 로그인 계정(KT ID, SNS 계정 ID, 전화번호 로그인)으로 별도 추가 가입절차 없이 이용하시면 되고, 신규 고객님은 Seezn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Seezn' 어플의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한 소장용 콘텐츠는 'Seezn' APP으로 이관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하신 콘텐츠는 전부 'Seezn' 어플로 이관됩니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올레 tv 모바일' 계정으로 'Seezn' 어플에 로그인하면,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하셨던 콘텐츠를 동일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콘텐츠 목록 확인 방법 : Seezn 어플 로그인 > 마이 > 구매목록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용 중이던 월정액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이용하시던 상품과 제공되던 서비스는 그대로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 이름을 갖고 있던 서비스 및 상품의 명칭만 바뀝니다. 또한, 이용 상품의 자동결제도 기존과 동일한 날짜에 진행됩니다.

※ 이용중 월정액 상품 확인 방법 : Seezn 어플 로그인 > 마이 > 계정 ID 클릭 > 이용중인 상품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