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올레 KT]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tv > 장애대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STB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과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olleh tv skylife 일부채널 화질이 뿌옇게 나와요

olleh tv skylife 의 경우 기상 악화 등으로 위성 신호가 미약해지면 IP 백업채널(olleh tv live)로 시청 되는데 이 경우 지상파 채널의 화질이 SD급으로 제공되어 일시적으로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몇몇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채널 숨김메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채널 탐색 시 해당 채널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1개 이상 채널이 숨김으로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STB을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자동으로 꺼져요

3시간 이상 리모컨 조작이 없을 때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대기모드 기능을 OFF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대기모드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