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자녀 정보료 알리미]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올레 KT [자녀 정보료 알리미]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통화, 문자, 데이터를 사용하는 통신요금이 아닌 컨텐츠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요금 등을 통틀어서 정보이용료 라고 하는데, 미성년자 자녀의 정보이용료 사용 요금이 일정 금액 초과 사용 되었을 경우 법정대리인인 부모에게 문자로 발송해드리는 서비스로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한 고객은 자녀정보료 알리미 서비스 자동 가입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소액결제] 스미싱 피해 발생 시 보상을 해주나요?

최근 소액결제로 인한 사기(피해)사건은 휴대폰 소액결제에 필요한 인증번호(6자리) 탈취가 목적으로 ①보이스 피싱, ②악성코드 설치(스미싱)로 구분됩니다.
보상신청의 조건은 휴대폰 결제 스미싱피해 민원 제기 고객 중, 경찰서에 신고하여 스미싱 피해로 확정된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피해자(핸드폰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최초 1회에 한해 보상이 적용되는 기준이 있으며, 최종 보상 판단은 결제업체(PG사)에서 진행됩니다.
소액결제 피해 발생으로 인한 상담의 경우 주말, 공휴일 포함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지니팩]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LTE/5G 핸드폰에서 음악을 들을 때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출시한 서비스로 모바일+PC 음악 스트리밍을 무제한 제공하고 핸드폰으로 이용 시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여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한달에 10,600원 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060 발신차단서비스] 060 발신차단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60 발신전화를 자동으로 차단하여, 060정보이용료의 과도한 요금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로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미성년자는 위 서비스 가입 없이 060발신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자동차단되지 않으므로 위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닷컴,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686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휴대폰안심결제] 서비스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이용자가 직접 설정한 PIN(Personal Identity Number)을 설정해 둠으로써, 해킹 및 명의도용 시에도 휴대폰 결제 피해를 원천적으로 방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KT 고객센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한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휴대폰안심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www.payncert.com]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