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임대폰 택배 신청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상담사가 내역 확인 후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ㆍ 분실임대폰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ㆍ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스폰서
KT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무선인터넷
KT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