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특정 IP를 사용하는 고객의 정보 확인 할 수 있나요?

LGU+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특정 IP를 사용하는 고객의 정보 확인 할 수 있나요?
특정 IP를 사용하는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사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님의 IP 실제사용자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고객님께 안내를 드릴 수 없으며,

부득이 실제 사용자 확인이 필요하다면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의뢰를 하는 방법이 있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LGU+ 인터넷 - [U+인터넷] 가입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후 1~2일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U+인터넷 설치가능지역 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LGU+ 인터넷 - [인터넷 속도] 속도 측정을 해보니 속도가 일정치 않습니다. 점검방법을 알려주세요.

PC에서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검사를 한 뒤 속도를 다시 측정해 보기 바랍니다.

▶ U+ 인터넷 속도측정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lf-troubleshoot/internet-speed-test





LGU+ 인터넷 - [U+인터넷] 주택지역에서도 광랜(100M)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주택지역에서도 U+광랜_주택(100M) 상품이 이용 가능합니다.

U+광랜_주택(100M) 상품의 속도는 다운로드 최고 100Mbps에 평균 60~70Mbps의 속도가 제공되며, 업로드는 최고 10Mbps 속도가 제공됩니다.

▶ 설치가능지역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LGU+ 인터넷 - [U+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FTTH, 광랜 등)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 와 1G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기가인터넷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onsalemobile.uplus.co.kr/DirectMobilePhoneFormCmd.direct







LGU+ 인터넷 - [인터넷 속도] 타사 보다 느린 것 같아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