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표번호]를 받는 번호의 순서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올레 KT] [대표번호]를 받는 번호의 순서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이용안내

100번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및 해지, 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집전화 신청하면 전화기는 안 주나요?

일반 전화의 경우 전화기는 별도 제공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구매하셔야 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대표장치]에 연결된 종속번호로 전화해도 다음 종속번호로 넘어가나요?

대표전화로 전화온경우에만 종속번호로 이동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특수서비스(착신통화전환, 통화중대기 등)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신청 후 30분 내외로 사용가능하며, 착신통화전환은 별도 설정후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전화 이용 시 시내전화 요금은 얼마인가요?

180초(3분)당 부가세 포함 42.9원 씩 요금발생합니다.





집전화 > 국제전화 상품정보
[올레 KT] 국제전화 001 기본료형(알짜) 요금제 가입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전화(kt, SK브로드밴드), 이동전화(KT, SKT, LGU+)  가입자 대상입니다.
※ 일반전화 LGU+ 가입 불가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집전화 번호변경 시 비용이 드나요?

번호변경 수수료는 부가세 포함 1,650원 발생되며 17년 09월 01일 이후 신규가입 했을 경우 최초 1회는 무료로 변경 가능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통화연결음] 음원 제작의뢰를 했는데 상태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링고 고객센터(☎ 1577-1511/평일 : 09~12시, 13~18시)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