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올레 KT] [tv]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tv > Live 요금관련

olleh tv 서비스 이용요금은 후납으로 기존 전화요금 납부와 동일한 방식입니다.
고객님의 기존 KT 집전화 요금(또는 KT 인터넷 요금)에 합산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tv > 기타
[올레 KT] 셋톱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안되나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면의 전원을 끄는 것은 관계없으며, 후면의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단,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 따라 이용 사항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 기타
[올레 KT]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계(장비)가 있나요?

케이블TV 방송이나 디지털위성방송을 이용하려면 컨버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Set Top Box)가 필요 하듯이 ollet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꼭 필요합니다.
olleh TV 서비스에 약정으로 가입하시면 약정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올레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 및 셋탑박스 잔여할부금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신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의 남은 할부금(할인 반환금) 관련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번)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무료 이용 기간 중에는 모든 [olleh tv VOD(영상 콘텐츠)]가 무료인가요?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컨텐츠는 무료, 유료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최신영화 등 건당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콘텐츠가 있으며, olleh TV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무료 이용 기간과 상관 없이 이용하시는 유료 콘텐츠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시 시청 전에 결제 메시지가 뜨기 때문에 고객님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tv > Live 이용안내
[올레 KT]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은 항상 켜두어야 하나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사용하지 않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대기모드로 들어갑니다. (단, 대기모드로 설정한 경우에 한함)
뒤쪽의 전원스위치를 완전히 끄게 되면, 다시 재부팅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PC의 인터넷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력소모량도 그리 크지 않으므로 특별한 사유 이외에는 항상 켜두시고 TV 전원만 끄고 이용하시는게 편리합니다.





tv > 기타
[올레 KT] 리모컨을 분실했습니다. 구입가능한가요?

구입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셔서 고객명, 생년월일, 주소로 기본확인 후 프로세스 준용 후 1~2일정도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 사정등에 따라 지연 가능합니다.
비용은 다음달 olleh TV 요금에 청구되며, 일반 리모컨 10,000원, 스마트 리모컨일 경우은 20,000원이 부과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