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올레 KT]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tv > Live 상품정보

올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부가서비스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를 안방에서 거실로 옮기고 싶은데,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답변집안에서 집전화 위치를 변경할 경우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 27,500원이 발생됩니다.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이사(이전)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플라자 방문,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이사(이전) 신청 시 회선 당 27,500원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KT닷컴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이사(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답변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27,500원(회선 당)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이사(이전)을 오늘 신청하면 오늘 개통되나요?

변경 희망일 3~4일 전에는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플라자 방문,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KT닷컴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일반전화]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하나요?

KT 일반전화 교환기 장애 또는 KT 일반전화 배선의 불량이나 장애 등 KT 귀책사유인 경우 A/S 출동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2020.07.01일부터 일반전화 단말기 고장, 구내시설 장애(고장), 고객부주의(사용미숙) 등 출동 시, 고객 사유로 명확히 판명된 경우 KT 엔지니어 출동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일반전화 이사하면 출동비 부과되나요?

네, 일반전화 이사(설치장소변경) 시 27,500원 출동비 부과됩니다.(부가세 포함)
(2020.07.01일 접수분부터 적용)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